피를 토하는꿈 해몽

2017. 2. 7. 23:24

피를 토하는꿈 해몽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를 토하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꿈 속에서 피를 보면 좋은 꿈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내가 피를 토하는꿈은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그 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꿈에서 기침을 하게 되면 지금까지 막혔던 일들이


속시원하게 풀리게 되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대부분 피를 토하는 경우에도 기침을 하다가 각혈을 하는 경우가 많죠.


그렇기 때문에 이 꿈도 좋은 의미일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피를 토하는 꿈 외에도 다양한 피꿈 확인해 볼게요.







기침하면서 피를 토하는 꿈


오랫동안 간절하게 바랬던 일들이 이루어짐을 의미한데요.


그동안 잘 안되었던 일들이 속시원하게 풀리는 것이죠.


꿈속에서 기침을 하다가 피를 많이 토하게 될 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피를 토하는꿈


몸이 썩으면서 피가 흐르는 꿈


이 꿈 같은 경우에는 굉장한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되고 지위가 상승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온몸이 피로 얼룩지는 꿈


온몸이 피로 얼룩지는 꿈 같은 경우에는 신분 상승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나의 신분이 고귀하게 되면서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배가 터져 피가 흐르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며


많은 돈을 벌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피를 토하는 꿈과 더불어 다양한 피 꿈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D


피를 토하는꿈피를 토하는꿈 해몽



[일상생활 정보 - 마늘꿈, 마늘먹는꿈 의미에 대해 알아보기]

[일상생활 정보 - 생리꿈, 월경꿈, 생리묻는꿈, 생리하는꿈 해몽 풀이]

[일상생활 정보 - 해일꿈 해몽 알아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