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꿈, 월경꿈, 생리묻는꿈, 생리하는꿈 해몽 풀이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 텐데요.


꿈 중에서도 여자분들이 주목하셔야 할 해몽 풀이입니다.


바로 생리에 관한 꿈 해몽 인데요.


어떤 의미인지 지금부터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이 생리 꿈을 꾸는 경우는 드물 텐데요.


혹시라도 남자분들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꿈 의미 확인해보세요.


생리에 관한 다양한 의미에 대해 알아 볼테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풀이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생리를 하는 꿈


꿈속에서 생리를 하는 꿈에 대한 해몽은


내가 바라던 일들이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생리가 묻어나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집안일이나 회사 일로 인해서


분주한 날을 보내게 된다고 합니다.


생리꿈


첫 생리가 나오는 꿈


초경의 기쁨을 느끼는 것처럼 조만간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이라고 하네요.


손에 묻는 생리 피를 씻어내는 꿈


이 꿈은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생리를 많이 쏟아내는 꿈


그동안의 어려웠던 일들이 지나가고


바라던 일들이 모두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생리 꿈 해몽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피를 보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D


생리꿈생리꿈, 월경꿈, 생리묻는꿈, 생리하는꿈 해몽 풀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