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다시 보는 방법?!

쉽게 설명해 드릴게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이에요 :D

gs홈쇼핑 다시보기gs홈쇼핑 다시보기 쉽게 알아볼게요


오늘은 gs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을 보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듯하네요.

내가 구매하고 싶은 물건은 확실히 영상을 통해서 확인 후에

구매를 하는 게 실패 확률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요.

실패를 줄이는 홈쇼핑 방법 알려드릴 테니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gs홈쇼핑 다시보기


우선 네이버에서 gs홈쇼핑을 검색해주시기 바래요.

그럼 상단의 이미지와 같은 검색 결과 화면이 나올 텐데요.

검색된 gs홈쇼핑을 눌러 메인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래요.



gs홈쇼핑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자극적인 문구들이 눈에 띄네요.

충동구매를 일으킬 수 있으니 다시보기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 ▶ 국민부업! 월 100만원은 그냥 번다?! ◀ ]


gs홈쇼핑 다시보기


사이트 상단에 있는 TV쇼핑 카테고리를 눌러서

편성표가 정리된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도록 할게요.

여기선 현재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

홈쇼핑 방송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gs홈쇼핑 다시보기


TV쇼핑 카테고리를 누르고 페이지를 이동하면

 ONAIR, 방송편성표, 방송 알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방송편성표를 눌러야 지난 방송을 확인할 수 있어요.


gs홈쇼핑 다시보기


방송편성표를 누르면 위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날짜별, 시간별로 지나간 방송들과 가격을 확인 가능해요.



여기서 내가 놓친 방송을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에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gs홈쇼핑 다시보기


상세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에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지난 gs홈쇼핑에서 소개되었던 상품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어요.



내가 구매할 물품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정확히 확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모바일에서도 쉽게 지난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은 컴퓨터보다는 모바일을 더 많이 사용하니

모바일이 쉬운 분들은 gs홈쇼핑 어플 설치 후에

어플에서 지난 방송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gs홈쇼핑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쇼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포스팅을 올려서
더 많은 정보 확인할 수 있도록 해드릴게요. :D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60초다이어트에 큰 힘이 됩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