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연봉, 초봉, 채용공고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취업 준비를 하시거나 이직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겐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연봉 정보가 궁금할거에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연봉 정보 확인하셔서 궁금증들 해결하셨으면 하네요.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전달드리는 정보들은 크레딧잡 사이트에 나와있는 내용이라 조금다를 수 있습니다.

 

확실한 정보는 해당 회사에 문의를 하시는게 빠를 것 같네요.

 

그럼 모두 취업과 이직 성공하시기 바라며, 포스팅 시작할게요.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회사의 위치는 서울 중구에 위치해있다고 하네요.

 

연봉 정보 사이트 정보이니 다를 수 있습니다.

 

인원은 169명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설립한지 32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작년 매출 기준 총 매출액은 3조원이며, 1인당 매출액은 174.5억원이라고 합니다.

 

올해 기준 입사자 평균 연봉을 확인해보니 3,713만원이라고 하네요.

 

신입 연봉이나 초봉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겐 궁금증 해소가 될 수 있을듯 합니다.

 

 

 

 

 

 

 

또한, 올해 전체 직원들의 평균 연봉은 12,481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신입과 전체 직원들의 연봉은 정확히 밝혀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회사에 직접 문의를 해주셨으면 하구요.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정보는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크레딧잡 사이트에서 국민연금, 고용보험 기준으로 총 2건의 예상평균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전부 캡쳐해서 넣어드릴테니 예상평균연봉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참고로 2019년 11월 기준 평균급여는 459만원이라고 하네요.

 

부장, 차장, 과장, 주임/대리 연봉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이미지 참고하셔서 각 직급의 연봉 정보도 체크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서울지점 연봉, 초봉, 채용공고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 회사에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이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상세한 정보는 회사 경영지원팀이나 인사팀에 물어보시는게 정확합니다.

 

취직이든 이직이든 반드시 성공하셔서 원하는 직장 다니시기 바랄게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연봉, 초봉, 채용공고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 Recent posts